정보글

운전면허 시험 신체검사,증명사진 (안산운전면허시험장)

디디럽 2023. 1. 3. 23:17
반응형

안산운전면허시험장에서 운전면허증 갱신을 하게 되었다.
나의 경우 1종이어서 적성검사가 필요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2년 이내의 건강기록이 없기에 현장에서 신체검사를 진행하였다. 
안산운전면허시험장 민원실 옆건물에서 신체검사를 받을 수 있었다. 

신체검사 비용 

경기지역화폐는 사용 안됨. 신용카드 

신체검사항목

 

 

신체검사 진행순서 

원서 접수 시 최근 6개월 내에 촬영한 증명사진 2매가 필요하다. 
증명사진을 준비하지 않은 경우 신체검사실에서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만원에 6매, 직원이 찍어주시고 고를 수 있도록 해주시는 거 같았다. ( 구경함) 

 

신체검사라고 했지만 시력검사인 거 같았던..... 신체검사 

숫자 몇 개 읽고 도장 꽝꽝 받았다.

운전면허시험서 갖고 민원실에 제출하면 면허증을 발급해 주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