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리뷰

인더비엣 안산 본점, 고잔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추천

디디럽 2022. 9. 19. 00:05
반응형

인더비엣은 이미 체인점으로 유명한다. 그중에 안산 본점으로 있는 고잔동에 있는 인더비엣을 방문하였다.  고잔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으로 정말 추천할 수 있는 곳!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많았다. 베트남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외관으로 시선을 끌었고, 사람이 가득 있는 것도 눈에 띄었다. 큰 매장에 사람이 가득하니 여기가 맛집이구나라고 생각할 수 있었다. 

영업시간 ( 오픈시간 11시 /   휴식시간 3시~ 5시  / 마지막 주문 오후 9시까지)

평일 1시반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다.....ㅋㅋㅋㅋㅋ 물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지만 빨리 왔으면 더 기다렸겠다 싶었다. 역시 인기가 많은 곳이구나 싶었던곳...인더비엣 안산 본점 클래스... 인정합니다. 

베트남에 있는긋 인더비엣~  가게 이름 정말 잘 만든 듯했다. 웨이팅 기다리면서 무슨 메뉴를 고를지 정말 고민했다. (인터넷의 리뷰에 의존하는 편인데 인더비엣의 추천 메뉴는 다양했기에 더 고민스러웠다)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메뉴판은 따로없었고 자리에 주문할 수 있는 기계가 설치되어있었다. 

테이블링 메뉴판의 설명대로 주문할 수 있다. ( 따로 메뉴 종류를 따로 찍진 않았다.............?ㅋㅋ  배고픔에 바로 주문해버렸네) 

야무지게 적립하고, 안산 지역화폐인 다온카드를 사용하였다. (엄카찬스~~) 

나의 주문은 소고기 쌀국수와 분짜  메뉴 두개만 주문했는데 2만 원..... 왠지 저렴한 가격인듯한 요즘 물가...ㅎㅎ

자리에는 베트남 쌀국수의 기본 소스가 준비되어있었다.( 매운 소스, 달콤한 소스?ㅋㅋ 이름은 잘 모르지만 난 3:7 비율로 먹는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왼쪽은 소고기 쌀국수(9,000원) , 오른쪽은 분짜(11,000원) 저렴한 가격인데 양이 정말 많았다  

그릇의 크리가 정말 컸다!!  따뜻한 국물이 나오는 소고기 쌀국수 국물을 처음 먹어봤는데 진하고 좋았다  이미 쌀국수에 양파와 숙주가 담겨서 함께 나온다. 

얇은 고기 고명들도 올려져 있었다. 국물이 진한 맛임에도 소스와 함께 야무지게 먹었다. 외국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친정엄마 입맛에도 괜찮다고 하니, 베트남 쌀국수에 도전하고 싶은 초보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인 더비 엣이었다. 

내가 베트남 여행에서 정말 잘 먹었고, 맛있게 먹었던 분짜 그 맛을 잊지 못해서 한국에서도 분짜를 파는 곳이면 거의 주문하는 편이긴 한다. 미련이 많은 스타일.... ( 하노이에 있는 맛집 분짜 닥킴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인더비엣의 분짜는 얇은 면이 매력적이었다. 

1인분의 양임에도 굉장히 많은 양 

오이, 당근, 깻잎, 상추 등의 야채류와 면 그리고 돼지고기를 함께 넣고 특제소스를 함께 비벼먹는 음식이다. 

엄마랑 나는 일단 쌀국수를 먼저 먹었다. 뜨거운 쌀국수가 불면 안되니깐...ㅋㅋㅋ 

쌀국수를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분짜 먹기 돌입!!

앞접시에 면, 야채, 고기에 소스를 부어 비벼 먹는 분짜는  새콤하면서도 이색적인 맛이 정말 매력적이다. 

배고픔에 찾아간 인더비엣 양이 많아서 완벽하게 다 먹진못했지만........ 95% 정도는 클리어하고 왔다...

완전 잘 먹고 온 맛집, 고잔동에 인더비엣 안산 본점 , 맛있는 쌀 국숫집으로 추천한다.

처음 방문으로 기본 메뉴인 쌀국수와 분짜를 먹었지만 다음에는 다양한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다. 소곱창 쌀국수랑 중화 쌀국수 , 반쎄오, 월남쌈 등 먹을게 너무 많았다.  자주 방문하고 싶은 인더비엣 내 돈 내산 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