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리뷰

성남 중원구 돼지랑 콩나물, 콩불 8000원 콩불 맛집이 여기있었네

디디럽 2022. 8. 23. 09:00
반응형

성남 중원구 공단에 있는 맛집, 돼지랑 콩나물을 소개합니다.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SKn 테크노 파크에 치한 돼지랑 콩나물 이디야랑 컴포즈 커피 파는 곳 옆에 있다. ( 몇 층인지는 잘 모르겠음..) 

가게 이름은 돼지랑 콩나물이지만, 판매하는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 

ㅋㅋㅋ 점심시간이든 저녁시간이든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라 메뉴 고르기 귀찮을 때 방문하면 좋다.  요즘 물가가 올라서 2022년 기준으로 가격표가 많이 바뀐 느낌..... 새 가격표 한번 확인해보시고요..

우리의 선택은 콩불 ( 콩나물 불고기) ,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1인분에 8000원씩 2인 16000원이다. (공깃밥 포함) 

주문하면 반찬 세팅을 쫙해주신다. 밑반찬들... 사실 잘 먹진 않지만 없으면 서운한 것들이 이 밑반찬들이 아닌가..

뚜껑이 덮인 채로 나와서 불을 켜준다.  정말 콩나물이 한가득 나온다.... 돼지고기도 함께 나오지만 양이 많진 않다...(고기추가 없나요....) 

콩나물 바닥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어느 정도 콩나물 숨이 죽으면 섞어주면 된다. 

그 많던 콩나물이 숨이 죽어 반 정도로 줄어든 느낌.....ㅋㅋㅋㅋ같이 먹으러 간 남편은 콩나물의 긴 식감이 싫다고 가위로 엄청 잘라댔다....(가위로 많이 자르니깐 먹기는 편했다. )

반응형

돼지랑 콩나물 집의 콩불, 적당히 달달하고 매콤한 맛에 밥 한 그릇 뚝딱은 기본이었다. 사실 콩나물 많고 돼지 고기양이 적었지만 1인분에 8천 원이면 요즘..... 일반 식사값이니깐.............. 나중에 양이 더 많아지면 밥도 볶아먹고 싶었다..... 여기 콩불 맛집입니다요....

약간 자극적인 맛이라 밥을 많이 먹어야 한다는 단점 아닌 장점...?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 맛나 보이네....

 

 

 

담소 소사골 순대육개장 성남신흥점 방문후기

담소 소사골 순대 육개장 성남신흥점 방문 후기 자주 가는 태평동 쪽에 이렇게 큰 매장이 언제 생겼지? 싶었는데, 평일 저녁 은근히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맛있는 곳인가? 호기심에 들어가 보게

didilove.tistory.com

 

 

경기광주 경안동 원조 왕십리 곱창마을 ,철판야채곱창 맛있는곳

경기광주 경안동에는 맛집이 참 많다. 주차하기가 불편함에도 열심히 가서 먹는데 그중 맛집을 소개하려고한다. 이미 알만한 사람들을 다 알수있는ㄷ 경안동 원조 왕십리 곱창마을 이다. 가게

didilove.tistory.com

 

반응형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