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리뷰

정왕동? 죽율동맛집 생금마을 직화쭈꾸미 온가족세트 내돈내산

디디럽 2022. 11. 30. 18:35
반응형

맛집을 찾아 구글링을 하던 중 찾은 곳 정왕동? 아니 정확히 죽율동 생금에 있는 생금 마을이다.

 

위치가 정왕동이랑 가까워서 정왕동 맛집으로 다들 찾는 거 같다!!
생금마을 주소 : 경기 시흥시 죽율로 12 (죽율동)

내비게이션에 주소를 찍고 가다 보면 약간 경기도 외각? 길 같은 곳을 따서 가게 된다. 

생금에 있는 생금 마을
 앞에 주차공간도 많아서 차를 갖고 방문하기 편한 곳이었다. 

일요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맛집답게 사람들이 많았다.
전화로 미리 예약하면 예약석도 따로 마련해주는 듯싶었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손님도 많았다. 

생금 마을 내부

생금마을 메뉴판 

주꾸미가 메인인 줄 알았는데.. 명태조림도 유명한 것인가...? 
우리 가족은 주꾸미 세트를 먹으러 방문했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들깨칼국수까지 있으니 1석2조가 아니겠는가..ㅎㅎ

반응형

알뜰세트와, 온 가족 세트에서 고민을 했다.
사실 양이 많지 않아 샐러드랑 피자는 필요 없을 거 같다가 도 한 번쯤 먹어보면 좋겠다 싶어서 온 가족 세트 4인을 주문했다.
결과적으로 다음에 방문한다면 알뜰세트를 주문할 거 같다.
이미 주꾸미랑 들깨칼국수양이 충분히 많아서 샐러드랑 피자에는 손 이 가지 않았다. 

들깨칼국수+만두  섞어서 주셨다
대부분 주문하는 사람들에게 섞어서 먹기를 권장하는듯했다. 만두가 커서 배가 불렀다. 
하지만 칼국수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그냥 칼국수로만 시키는 것도 추천한다.

쭈꾸미에 섞어 먹을 수 있게 콩나물+상추, 무생채 열무김치? 가 함께 나온다. 곁들여 먹는 김치도 나왔다 

4인분에 들깨칼국수+만두를 주문했는데 칼국수양이 이 정도?
양이 조금 작다고 생각되었으나 주꾸미를 먹고 먹느라 충분했다.
우리 가족의 경우 대식가가 없어서 충분했으나 많이 먹는 사람들에게는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생금마을 메뉴  직화 쭈꾸미 온 가족 set 4인분!! 

직화라 하였는데.... 맛에서 불맛 내는 목초액 향이 났다...
진정한 직화는 아닌 듯싶었다.  하지만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양념에 맛이었기에 맛집으로 소문난 듯싶다.
매울까 걱정했지만 맵지도 않았다. 

생금마을 직화 쭈꾸미

사실 조금 매우면 피자랑 먹기 좋겠다 싶었는데 피자는 주문이 누락됐는지 쭈꾸미를 거의 다 먹은 뒤에 나왔다.

아, 가든 샐러드는 치킨텐더가 조금 있고 머스터드? 소스 향이 강한 샐러드 소스였다.
사진도 못 찍었네.... 맛은 쏘쏘..

대신 들깨칼국수는 담백한것이 엄마랑 내 입맛에 맞아서 많이 먹었다. 왜 사진이 없지...

⭐️총평⭐️
다음에 방문한다면 알뜰세트에 만두 없이 칼국수로만 먹고 싶음.
샐러드나 피자는 조금 아쉬운 느낌.
직화 쭈꾸미의 불맛은 인위적이라 아쉬움
하지만 가성비가 좋고 가족 외식으로 좋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