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리뷰

코코로벤또 광명 롯데몰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이네

디디럽 2022. 12. 15. 16:31
반응형

광명 프리미엄 아웃렛에 있는 코코로 벤또 방문 후기
광명 이케아랑 건물로 연결되어있어서 방문하기 좋은 광명 롯데몰 프리미엄 아웃렛
나는 광명에 방문할때 식사는 항상 롯데몰에서 한다. 이케아의 식사는 뭔가 부실한 거 같아서 밥을 먹기 위에 롯데몰을 방문한다.
이케아랑 연결되어있는 5층에 위치해있다.

코코로벤또는 국내 최초의 일식벤또 전문점이며, 2009년 홍대에 처음 생겼다고 한다.

주말 점심시간 이르게 도착했더니 자리가 있었다. 12시 반이 지나니깐 매장에 손님이 가득 찼다.
역시 주말은 일찍 먹거나 조금 늦게 먹거나 시간을 잘 맞추는 게 중요한 것 같다
매장 앞에 있는 가격표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도시락 전문점이지만..... 고기가 좋은 나는 규카츠 정식이랑 나가사키 짬뽕우동을 주문했다.
다음 방문엔 벤또도 먹어봐야지..ㅎ
규가츠정식 16,000원

미니 화로에 구워 먹는 미디엄 레어 소고기 커틀렛정식으로 , 스테이크류 고기를 먹는데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 골라보았다.
따뜻하게 구워 먹는 것도 좋았고 밥과 반찬도 함께 나와 좋았다.

규카츠 이름답게 겉은 살짝 튀겨 나온다. 근데.. 겉은 바삭 보단 눅눅한 느낌...??... 원래 이런 건가

고체 연로로 달궈진 미니 화로에서 따뜻하게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다.(사진 못 찍음 주의..)
배고파서 한 번에 많이 올렸더니 시간이 더 오래 걸렸다. 하나씩 올려서 잘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다.
대부분의 손님이 벤또보다 규카츠 정식을 선호하는 거 같았다. 모든 테이블에 거의 하나씩 주문하는 거 같았다.

같이 먹을 메뉴로 나가사키 짬뽕우동도 주문했다.
나가사키짬뽕우동 8,500원

하얀 국물의 담백한 나가사키 짬뽕우동은 야채를 불에 살짝 볶았는지 국물에 불맛이 났다.
규카츠와 나가사키짬뽕우동의 조합은 참 좋았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가성비 좋은 맛집 코코로벤또 광명 롯데몰 프리미엄 아웃렛 추천!
단점은 양이 좀 적을 수도 있다..ㅎ..ㅎ 저녁에 배가 빨리 고파 졌던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