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리뷰

비비큐 BBQ 호텔리젠트마린점 방문후기, 이용후기

디디럽 2022. 7. 5. 23:16
반응형

비비큐 BBQ치킨 호텔 리젠트마린점 방문 후기 , 이용후기 

탑동공원 앞에 있는 비비큐치킨, 내가 묵었던 숙소인 호텔 리젠트마린 1층에 위치해있었다. 

 

호텔리젠트마린제주 1층에 큰 간판으로 켜져 있는 비비큐치킨&비어 

늦은 밤 숙소 근처에서 저녁을 먹어야 했는데 비비큐 치킨이 눈에 띄었다.

호텔에서도 전화로 시킬수 있는 거 같았지만 나는 배달 포장보다 가서 먹는 것을 좋아하기에 1층으로 향했다 

비비큐 펍  

저녁으로 이용하려면 18시에서 24시( 라스트 오더는 23시 30분 이라고한다.) 

 

약간 2층,  1층 , 약간 지하? 이렇게 3층으로 나뉘어있었고, 자리는 꽤나 많았다. 

이곳에서 조식도 먹는듯했다.. 점심에는 카페로도 이용되고....

복합공간인듯한곳... 

 

 

 

우리는 치킨을 먹으러왔다 .

 

비비큐 메뉴판 

비비큐 하면 황금올리브 반반 23,000원 

토요일 저녁시간 꽤나 많은 사람들 때문에 메뉴가 나오는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호텔 1층에서 저녁을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시장이 반찬이라고 늦게 나온 치킨은 정말 꿀맛이었다.

남편은 맥주도 시켜먹었다...(임신만 아니었으면 나도 정말 마시고 싶었다..) 

 

 

호텔 1층에 먹는 거라 음주를 해도 상관없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