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리뷰

제주 호텔휘슬락 방문후기

디디럽 2022. 7. 5. 23:03
반응형

제주공항 숙소로 유명한 제주 호텔휘슬락 방문 후기  

지난번 묵었던 호텔리젠트마린 호텔 바로 옆 건물에 있는 호텔휘슬락 방문 후기를 써보려 한다.

 

 

 

>>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 제주공항 근처 숙소 후기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 제주공항근처 숙소 후기

제주도 여행에 있어 숙소 선택은 꽤나 신중하고, 오래 걸리는 부분이다. 저녁 비행기를 타고 가던 날이라 공항 근처에 숙소를 구했다. 제주공항 근처 유명한 호텔 리젠트 마린 제주 방문 후기를

didilove.tistory.com

제주 휘슬락 호텔은 바로 옆에 있는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와 비교가 많이 되는 호텔이다.

사실 나 같은 경우는 수영장이나 조식을 이용하지 않았기에 뭐가 더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근데 나처럼 제주공항 근처에 숙소를 잡고 싶은 사람, 동문시장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호텔을 구 할 사람이라면 난....... 리젠트마린을 선택할 것 같다...ㅎㅎ  (휘슬락 호텔도 나쁘진 않았음) 

 

 

 

 

 

 

 

 

제주 호텔 휘슬락 이용후기 ,  완전 내 돈 내산이라 주관적인 의견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역시나 휘슬락 호텔의 로비도 깔끔 그 자체였다. 

사실 로비는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보다 더 크고 깔끔했다. 

주류를 파는 곳도 있었고. 대기공간도 널찍널찍해서 체크인을 기다리는 사람들도 편하게 쉴 수 있었다. 

 

호텔 휘슬락 기본 안내사항 

조식도 미리 결제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휘슬락 호텔 조식시간 6시반~10시 , 가격은 현장과 선결제가 다르니  이용하실분들은 미리미리 결제하는것이 좋을거같다. 

 

 

 

휘슬락호텔 트윈룸으로 선택했다.

하늘색이 시그니처인 거 같다..ㅎㅎ  시원시원한 하늘색 베딩 

반응형

내가 묵었던 곳은 2층이었다...

그래서 저녁에 주차장으로 차 들어가는 소리 차지 나가는 소리..... 꽤 많이 들려서 잠을 설쳤다

(휘슬락을 비추하는 이유 중하나..... 소음이 있었다...) 

 

 

 

전체적으로 호텔 리젠트마린보다 올드한 가구들이었다. 물론 깨끗했지만 

 

 

신기하게 호텔 휘슬락에는 중문이 있었다.

복도가 시끄러워서 있었나 싶어서 문을 닫고 잤는데, 새벽에 화장실 갈 때 좀 번거로웠다..ㅠㅠ

어떤 후기에서는 중문이 있어서 호텔 휘슬락이 더 좋다고 했다. (사바사인듯싶다)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었다.

여행 마지막 날의 숙소라서 따뜻한 물 받아놓고 반신욕을 이용했다.

욕조안에서 샤워하는 것은 좀 불편했다.

 

욕조 따로 샤워실 따로 있었으면 더 좋았을............

방수 커튼으로 욕조를 가릴 수 있었는데 너무 허접한 느낌......

 

시설이 좀 오래돼서 아쉬운 점이 많았다.

슬리퍼도 오래된 느낌이었고 가운은 없어서 이용을 못했고....

전날 이용했던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랑 많이 비교된....... 그런 곳.............

 

 

아쉬움이 많았던 호텔후기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