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소하담 디데이 달력 리뷰 (출산준비, 신생아 달력추천)

디디럽 2022. 7. 7. 22:37
반응형

소하담 디데이 달력 리뷰, 출산 준비할 때 신생아 달력으로 추천하는 소하담

 

 

우드로 된 달력을 사고 싶어서 여러 가지를 보았지만 내 눈에 소하 담이 딱 예뻤다.( 단, 반전은 있었다) 

포장도 아주 깔끔하게 왔다 

 

 

나의 충격은 바로이것

우드 달력이라 해서 열어보았더니... 우드 모양을 한 플라스틱.... 케이스였다. 

정말 낚인 것 같았으나  상세 설명에 플라스틱으로 쓰여있었다.

 

나는 블랙이랑 골드 중에 골드카드로 선택했다! 

블랙도 사고 싶지만.... 옵션에 따로 카드만 선택할 수 없었기에..ㅠㅠ 둘 중에 하나를 골라야 했다.

(둘 다 있었으면 더 다양했을 텐데) 

 

 

골드카드 모음 포장도 예쁘게 되어있다 

 

4칸에 맞춰서 원하는 알파벳이나 글씨, 숫자를 끼워주면 된다. 

 

다양한 글씨들과 숫자, 알파펫들이 있다. 

위에 뚜껑을 살짝 밀면 이렇게 틈이 열려서 위에서 끼워주면 된다.

아주아주 간단한 게 조립되는 디데이 달력이었다.

( 스케치북처럼 넘기는 게 더 간단하겠지만......ㅎㅎㅎ) 

그래도 소하담의 장점은 너무 예쁘다는 것!!!(사진찍을때 특히 더예쁘다)  

 

조명에 때문에 조금 노랗게 나왔지만 너무 마음에 들었던 디데이 달력 , 신생아 달력 

빨리 애기가 태어나서 디데이 달력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고 싶다.

 

 

신생아 달력, 출산 달력으로 추천하는 소하담 디데이 달력 

난 인터파크에서 주문했다. 

 

 

구매 링크 

 

 

[텐바이텐] 소하담 디데이달력 WOOD - 인터파크

14%할인, 추가 회원 중복 할인 쿠폰, 달력/캘린더에 대한 상품입니다.

m.shop.interpar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