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즐나즙, 즐거운 나의즙 유산균 푸룬주스 (feat.임산부 변비)

디디럽 2022. 7. 11. 22:04
반응형

 

 

 

임신기에 철분을 섭취하다 보니 변비가 자연적으로 생겼다.  임산부라면 대부분 겪고 있는 변비, 나도 피해 가지 못했다. 

검색을 하던도중 식물성 푸른 주스를 찾았고 유명한 즐거운 나의 즙을 발견했다.

네이버, 쿠팡 푸룬주스 하면 바로 나오는 유산균 푸른 주스, 구매량도 많았고 누적 리뷰수도 많아서 고민도 없기 주문했다.  

1박스에 20포 들어있으며 1포에 80ml(58kcal)여서 다이어트하는사람들에게도 추천되는 푸룬주스이다. 

푸른 유산균, 바나나, 사과농축액이 석여 만들어서 마셨을 때 달콤한 맛이 강하게 나타났다. 

특히 푸른유산균 발효액과 팽이버섯 유산균 발효액이 들어있어 배앓이가 적게 나타난다고 한다.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위생적인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되어있어서 갖고 다니기 용이하다 

특히 푸룬주스를 마시고 난 뒤 물을 시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한다. 

나 같은 경우에는 매일 마시진 않고 ,  변을 보기 힘든 날 아침에 푸룬주스를 한잔 마시고 미지근한 물을 한잔 가득 마시고 나면  다음 식사 뒤에? 신호가 온다...ㅋㅋㅋㅋ

밀어내기의 느낌인가....... 편하게 변을 볼 수 있었다.

임산부 변비에 정말 강추하는 푸룬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