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애플워치 우주인 충전 거치대 , 충전독 구매후기(쿠팡로켓배송후기)

디디럽 2022. 7. 12. 21:44
반응형

최근 애플 워치를 구매하고 충전독을 찾던 중 , 완전 귀염 뽀짝 내 스타일 충전독을 찾았다. 
충전독이 있으면 바닥에 놓지않아도되는 장점이 있기에 바로 구매했다.

쿠팡에서 로켓 배송을 이용했다. 난 쿠팡 와우 회원이라 대부분의 구매를 쿠팡으로 한다. 로켁배송에 맛 들렸다가 쿠팡의 노예가 되었다.

난 로켓 와우 회원이라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었다. 내가 구매했을 땐 조금 더 저렴했다 

단돈 10000원에서 110원 붙은 값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크다는 후기에 살짝 긴장했으나 딱 알맞은 사이즈의 충전독이었다. 스티로폼에 안전하게 쌓여서 왔다 나의 우주인 

애플 워치 충전독에 충전기를 연결해서 사용해야 한다. (내 충전기를 연결해야 하는 것) 

가운데에 자석이 있어서 충전기를 갖다 대면 딱하고 달라붙는다

귀여운 우주인이 나의 애플 워치는 소중하게 들고있는 모습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씁니까? 

나의 애플워치 충전을 부탁해~~

 

애플워치 우주인 충전 거치대 , 우주인 충전독 

반응형